본문 바로가기
산따라 물따라/유럽여행

파리 숙소 및 우동집

by *청담* 2018. 11. 9.

파리역 앞 거리와 숙소 및 우동집


 파리동역에 내리자 마자 기념사진부터 찍었다.








파리에서 동역 근처에 숙소를 잡았다.

이름은 호텔인데 우리나라의 모텔 급? ㅎㅎ

그러나 간단한 아침식사까지 제공하는 편리함이 있었다. 















호텔앞에서

입실을 기다리며......




지하 식당에서 아침식사를.......




파리에 우동집이 있다고해서 가봤다.

그리크지 않는 가게인데 문 열기전부터 기다리는 손님들!






한글 메뉴판이 인상적이다.



20여분을 기다려 먹은 우동

기다리는 손님들 때문에 오래 앉아 있을 수 없었다.